임영웅, 11월 초 패션 브랜드 론칭에 팝업 개최?... 소속사 "사실 아니다"
베트남조아
0
61
10.30 05:57
임영웅. 사진=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제공[©월요신문=이승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는 설이 제기된 데 대해, 임영웅 측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28일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11월 초 임영웅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날 한 매체는 임영웅이 다음 달 경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해당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그러나, 그의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 공식 입장을 통해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2016년에 데뷔한 임영웅은 2020년에 출연했던 TV조선 오디션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활발한 행보를 이어온 임영웅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내년 1월 2일부터 4일 서울 구로구 소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